스무디킹코리아

CUSTOMER 고객의 소리

Home > 고객센터 > FAQ

  • 등록되지 않은 카드라고 나와서 매장에서 사용이 안 되요.

    선불카드 판매 시 스무디킹 매장에서는 선불카드 번호를 등록 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.
    만약, 이상이 있어 선불카드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나타날 경우 사용이 어려우니, 고객상담실(080.512.2020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마그네틱이 손상됐어요. 어떻게 하죠?

    가까운 스무디킹 매장을 방문하시어 이름, 연락처, 주소를 확인해 주시고 선불카드를 맡겨 주시면 매장에서 본사로 회수하여 점검 후 고객님께서 확인 해 주신 주소지로 보내드립니다.(약 1-2주 가량 소요)

  • 선불카드 구입 시 할인이나 적립이 가능한가요?

    선불카드 구입 시 할인이나 제휴카드(멤버쉽) 포인트의 적립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
    단, 선불카드로 제품을 구입 시 구입금액에 대한 멤버쉽포인트 적립 및 현금영수증 발급은 가능합니다.

  • 선불카드 구입은 어떻게 하죠?

    스무디킹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.
    (일부매장 제외 / 제외 매장은 홈페이지 우측 멤버십 > 선불카드에서 확인 가능)

  • 스무디킹 매장마다 이벤트/프로모션이 다를 수 있나요?

    스무디킹에서 진행되는 이벤트/프로모션은 본사에서 기획하여 전 매장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는 경우와 각 매장별로 자체적으로 기획하여 진행되는 경우로 나뉠 수 있습니다.

    본사에서 진행되는 이벤트/프로모션의 경우 홈페이지 [HOT NEWS] 및 [EVENT]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
  • 스무디킹 전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  일반적으로는 스무디킹 전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나, 특수상권(백화점, 몰, 공항 등)에 입점되어 있는 일부 매장의 경우 임대인(백화점 등)과의 임대차계약상 스무디킹의 자체적인 할인행사 및 상품권(선불카드) 등의 사용이 불가합니다.

    이는 킹카드(선불카드) 뒷면에도 [일부매장 제외] 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.
    자세한 사용 제한 매장은 홈페이지 우측에 멤버십 > 선불카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킹 카드는 무엇인가요?

    킹카드는 스무디킹의 선불 카드이며, 현재 3만원권과 5만원권 두 종류가 있습니다.
    스무디킹 매장 내 현금과 동일하게 제품 구입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